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참여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ARS구성도

  • 고객의 소리

칭찬격려

한국교통안전공단을 칭찬해주세요.
더욱 더 친절한 고객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직원들로부터 받은 고객감동이야기를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민원접수하기

등록일 검색

총 10,237건 [1/1024] 페이지

- 검색
칭찬격려의 VOC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상태, 처리부서, 등록일 리스트
VOC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상태 처리부서 등록일
20190823-002 칭찬합니다. new 김** 처리완료 안양검사소 2019-08-23
20190823-001 (화성교통안전체험교육센터)진심으로 칭찬하고 감사드립니다. new 박** 배분중 교육운영처(화성) 2019-08-23
20190821-015 너무 친절해서 깜짝 놀랬습니다. 남** 처리완료 구로검사소 2019-08-21
20190820-017 칭찬합니다^^* 김** 처리완료 동해검사소 2019-08-20
20190820-008 칭찬합니다. 오** 처리완료 남양주검사소 2019-08-20
20190815-006 감사합니다. 김** 처리완료 충주검사소 2019-08-15
20190814-017 상주체험교육센터 교수님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안** 처리완료 교육운영처(상주) 2019-08-14
20190813-012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 관련 담당자 칭찬 김** 처리완료 자동차정보처 2019-08-13
20190813-011 더위에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검사원님과 김세경차장님을 칭찬합니다.. 김** 처리완료 광주검사소 2019-08-13
20190813-005 제 마음을 행복하게 해 주신 이하나님께 조** 처리완료 운영지원처 2019-08-13
  • 민원신청과정이나 부조리 신고 시 애로사항 및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연락바랍니다.
  • 민원안내(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 1577-0990
  • 민원총괄(운영지원처) 전화번호 054) 459-7169
  • 부조리•공익신고(감사실) 전화번호 054) 459-70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