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참여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ARS구성도

  • 고객의 소리

상담문의

상담에 관련된 문의공간입니다.
자주 질문되는 답변에 대한 유사질문을 보시려면 "자주하는 질문(FAQ)"
우리 공단 업무와 관련된 고충민원, 불평불만, 고객제안은 "기타(고충·불평불만·제안)"를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

민원접수하기

등록일 검색

총 9,050건 [1/905] 페이지

- 검색
상담문의의 VOC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상태, 처리부서, 등록일 리스트
VOC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상태 처리부서 등록일
20200118-002 등화장치 튜닝시 정기검사 통과 여부 new 채** 접수대기 - 2020-01-18
20200118-001 등화장치 튜닝시 검사 통과 여부 new 채** 취하중 - 2020-01-18
20200116-023 2020년 3월 튜닝규제 완화 이후 화물차량의 구조변경 문의입니다. 김** 배분중 자동차튜닝처 2020-01-16
20200116-012 화물운송종사자자격시험 홍** 처리완료 자격관리처 2020-01-16
20200115-023 운전적성검사 건. 정** 처리완료 자격관리처 2020-01-15
20200115-016 폐차관련 자동차 검사여부 김** 처리완료 검사운영처 2020-01-15
20200114-017 자동차 검사 관련 박** 처리완료 검사운영처 2020-01-14
20200113-017 1.2톤호루 이** 처리완료 자동차튜닝처 2020-01-13
20200113-016 자동차 전조등 조사각 조정 무료서비스 전** 처리완료 검사운영처 2020-01-13
20200113-011 어린이운송용승합차 속도제한장치&좌석사이즈 문의입니다 이** 처리완료 검사기준처 2020-01-13
  • 민원신청과정이나 부조리 신고 시 애로사항 및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연락바랍니다.
  • 민원안내(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 1577-0990
  • 민원총괄(운영지원처) 전화번호 054) 459-7169
  • 부조리•공익신고(감사실) 전화번호 054) 459-70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