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기업민원신고 안내

기업민원신고 안내
한국교통안전공단 기업성장응답센터는 기업의 경영활동을 제약하는 불편·불합리한 규제에 대해
신고서를 접수 받고 있습니다.
  • 규제애로 신고 고쳐야할 불합리한 낡은 규제로 어려움을 겪으며 법과 제도의 정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셨던 기업규제에 대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처리 하겠습니다.
    민원접수 시 양식을 작성·첨부하여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업 규제애로 신고서 양식 다운로드
  • 기업민원 피해신고 기업민원 피해신고 발생 시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가능한 빠른 시일내에 결과를 회신에 드리겠으며, 잘못된 내용은 지속적으로 개선
    하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접수하기

  • 민원신청과정이나 부조리 신고 시 애로사항 및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연락바랍니다.
  • 민원안내(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 1577-0990
  • 기업성장응답센터 총괄(전략기획처) 전화번호 054) 459-7087
  • 부조리신고(감사실) 전화번호 054) 459-7079
  • 중소기업 옴부즈만 홈페이지 바로가기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