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업소개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ARS구성도

  • 고객의 소리

목표관리지원

목표관리제 부처별 역할

  • 각 부문별 관장기관(농림수산식품부, 지식경제부, 국토해양부, 환경부)은 관리업체를 지정하여, 목표 설정 후 이행실적을 평가하며
    환경부가 이 모든 업무를 총괄
    • - 관장기관은 법인의 설립목적, 주력산업(배출원) 등을 기준으로 구분
    • - 세부사항은 총괄/관장기관간 협의하여 조정가능
  • 총괄기관인 환경부는 다음과 같은 업무 수행
    • - 목표관리에 대한 종합적 기준/절차 및 지침 마련
    • - 부문별 관장기관 사무에 대한 점검/평가
    • - 검증기관의 지정 및 관리
  • 총괄기관 : 환경부
    • 목표관리에 대한 종합적 기준·절차 및 지침 등 마련
    • 부문별 관장기관 사무에 대한 점검·평가 (중대 문제시 공동 실태조사)
    • 검증기관의 지정 · 관리
  • 부문별 관장기관
    • 관리업체
      지정

    • 목표
      설정

    • 이행실적
      평가

    • 농업·축산분야 : 농림축산식품부
    • 산업·발전 분야 : 산업통상자원부
    • 폐기물 분야 : 환경부
    • 건물·교통 분야 : 국토교통부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