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업소개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ARS구성도

  • 고객의 소리

연구수행현황

2019년 연구수행현황

  • 국가 R&D
    • - 스마트 모빌리티 및 주차공간 공유지원 기술 개발(2차년도)
  • 정부수탁용역
    • - 휠체어 탑승가능 고속·시외버스 시범사업 연구
    • - 2019년 교통약자 이동편의 실태조사 연구
    • - 도로 교통정온화사업 공모전 시행 및 확산방안 마련 연구
    • - 교통약자 이동편의 서비스 제고 및 법령 정보 방안 연구
    • - 대리운전 실태조사 및 정책연구
    • - 렌터카 교통사고 절감 방안에 관한 연구
  • 자체연구과제
    • - AI 기반 대중교통 공간데이터 생성 연구
    • - 자율주행환경에서 속도변화체계에 따른 교통안전성 분석 연구
    • - 버스승객 위험노출도 평가방법론 개발 연구
    • - 교통의학 및 자동차공학을 접목한 고령운전자 친화형 교차로 연구
    • - 교통분야 미세먼지 및 온실가스 저감을 위한 지표 도출 및 측정방법론 정린 연구
    • - 생활주기를 반영한 화물버스 운전자의 졸음운전 영향 요인 실태조사 연구
    • - 사업용자동차 교통사고 원인조사 연구(법인택시)
    • - 교통사고 사망자 목표관리 방법론 연구
    • - 2018년 자동차 주행거리 통계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