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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소개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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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안전관리

운수회사 교통안전 관리규정 이행이란?
운수회사 안전관리 선진화를 통해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사업입니다.

추진배경

  • 운수회사의 안전관리 선진화를 통한 교통사고 예방도모 - 규정의 적정성, 타당성, 실행가능성 등 검토, 이행여부 확인ㆍ평가

사업개요

  • 제출대상 - 보유대수 20대 이상인 운수회사(버스, 택시 등)
  • 주요내용 - 일반사항, 교통안전관리조직 및 내용, 교통사고 원인조사 및 처리 등
  • 규정의 적정성 검토 및 확인ㆍ평가 절차
    • - 교통안전관리규정 작성ㆍ제출(운수회사 → 공단)
    • - 규정에 대한 적정성 검토 및 통보(공단 → 운수회사, 교통행정기관)
      ※ 검토 결과 : 적합, 조건부적합, 부적합
    • - 교통수단안전점검 또는 제출 후 매 5년마다 규정 이행여부에 대한 확인ㆍ평가(공단)
      ※ 규정 미제출, 미준수ㆍ변경명령 미이행시 과태료 부과(교통행정기관)

추진실적

추진실적의 년도별(14년~18년) 업체수 목록
구분 14년 15년 16년 17년 18년
적정성 검토 366 136 118 125 154
확인 · 평가 570 559 508 542 551

법적근거

  • 교통안전법 제21조(교통시설설치·관리자등의 교통안전관리규정)

19년 추진계획

  • 819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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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도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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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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