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1. 기관장 평가결과

기관장 평가결과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ARS구성도

  • 고객의 소리

기관장 평가결과

최근 3년간 기관장 평가결과

관련근거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 48조
평가절차
  • - 경영활동 : 당해년도 1년간(공공기관)
  • - 경영실적보고서 작성제출 : 익년도 3/20까지(공공기관)
  • - 경영실적 실사 및 평가 : 익년도 3월말 ~ 5월(경영평가단)
  • - 경영실적 평가결과확정 : 익년도 6/20까지(공공기관운영위원회)
평가방법
  • - 공통과제
    리더십, 책임경영
  • - 성과과제
    재무예산관리 및 성과, 보수 및 복리후생 관리, 중장기 전략과제(중장기 전략과제는 계획·활동·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
결과활용
평가결과는 연임 여부 결정 등 인사 참고자료로 활용
연도별 평가결과
기관장 연도별 평가결과 리스트
구분 2016 2017 2018
기관장 경영성과협약 평가결과 보통 - -

* 평가년도 말일 기준으로 임용된 지 1년 6개월 미만이거나 공석중인 기관장은 평가 제외

    • 담당처장 : 신재용 전화번호054) 459-7100
    • 담당부서 : 성과평가처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