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1. 청렴도 측정 결과

청렴도 측정 결과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ARS구성도

  • 고객의 소리

청렴도 측정 결과

2019년도 청렴도 측정결과

조사 개요
2019년도 청렴도 측정결과의 주관사, 조사기간, 측정업무 및 조사표본 리스트
주관 국민권익위원회
조사기간 2019년 8월 ~11월
측정업무 및 조사표본
  • 외부청렴도 대상업무 : 5개 업무 (조사대상 : ’18. 7. 1~’19. 6. 30 사이에 측정대상업무 처리 경험이 있는 민원인 / 공직자)
    • - 튜닝 승인
    • - 택시미터 사용검정
    • - 생활자금 대출 및 장학금 지원
    • - 기기정도 검사
    • - 계약 및 관리
  • 내부청렴도 (조사대상 : ’19. 6. 30일 현재 재직직원(근무경력 1년 미만 제외))
    • - 청렴문화지수
    • - 업무청렴지수
  • 정책고객평가(조사대상 : 외부기관 전문가 및 시민단체 등)
    • - 부패인식
    • - 부패통제
    • - 부패경험
측정 결과
  • - 종합 청렴도 : 2등급
  • - 외부 청렴도 : 3등급
  • - 내부 청렴도 : 2등급
  • - 정책고객평가 : 2등급
년도별 청렴도 측정 결과 리스트
항목
이름
2011 2012 2013 2014 2015 2016 2017 2018 2019
청렴도
측정결과
8.37
(5등급)
8.08
(4등급)
8.28
(3등급)
8.43
(3등급)
8.38
(3등급)
8.55
(2등급)
8.76
(2등급)
8.93
(2등급)
8.82
(2등급)
    • 담당처장 : 이효열 전화번호054) 459-7051
    • 담당부서 : 감사처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확인